베럴라비다 요가 여행

울창한 숲과 반짝이는 강, 우리만의 숲속 요가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날짜

[6기] 08.15(금) - 08.18(월) : 3박 4일
[7기] 09.22(월) - 09.25(목) : 3박 4일

베럴라비다 요가 여행

다가오는 8월, 열대 우림과 빛나는 강이 흐르는 보홀의 로복으로 떠나요. 친환경을 모티브로 삼는 숙소에 머물며 자연과 동화되는 시간을 가집니다. 잠시라도 스마트폰과 멀어지는 시간을 돕기 위해 전 일정 포토그래퍼가 함께하며 여러분의 여행을 기록합니다.

울창한 숲과 드넓은 바다를 마주하며 요가를 하고 잘 먹고, 많이 움직이고, 잘 자고, 많이 웃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우리가 아는 좋은 것들을 모아 모아 숲속에 진열해 두겠습니다!

함께 떠나요!

여행 미리보기

일정

하나의 스케줄을 끝내고 다음 스케줄을 향해 숨가쁘게 달리는 여행이 아닌, 보고 느낀 것을 충분히 소화시킬 수 있는 시간들을 진열해뒀습니다.

1

8월 15일

2

8월 16일

3

8월 17일

4

8월 18일

일정

하나의 스케줄을 끝내고 다음 스케줄을 향해 숨가쁘게 달리는 여행이 아닌, 보고 느낀 것을 충분히 소화시킬 수 있는 시간들을 진열해뒀습니다.

1

9월 22일

2

9월 23일

3

9월 24일

4

9월 25일

객실 안내

객실 선택에 따라 참가비가 상이합니다. 숙소 관련 질문이 있으시거나 추천 받고 싶으시다면, 카카오채널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A. 도미토리룸 싱글베드

1인

149만원

공용 욕실 2개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욕실은 간단하게 샤워를 할 수 있는 구조이고 따뜻한 물은 나오지 않아요.(겁먹지 마세요!) 따뜻한 물은 나오지 않지만 동남아의 뜨거운 열기 속에 있다 보면 따뜻한 물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고 좋습니다.

B. 도미토리룸 퀸베드​

1인

155만원

동반 2인 여행시

142만원

공용 욕실 2개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욕실은 간단하게 샤워를 할 수 있는 구조이고 따뜻한 물은 나오지 않아요.(겁먹지 마세요!) 따뜻한 물은 나오지 않지만 동남아의 뜨거운 열기 속에 있다 보면 따뜻한 물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고 좋습니다. 도미토리룸 싱글베드보다 조금 더 넓은 베드입니다.

C. 대나무집 퀸베드​

1인

173만원

동반 2인 여행시

154만원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 지내기 좋은 대나무 오두막입니다. 어릴 적 아파트 뒷편에서 아지트 놀이를 했던 경험이 있나요? 혹시 숲속의 비밀 오두막을 상상해 본 적 있나요? 이곳에서 그 모든 로망이 실현될 거예요. (개인 욕실과 화장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세 내역

상품 포함 사항

미포함 사항

추천 항공권

인천 > 보홀 팡라오

보홀 팡라오 > 인천

부산(김해) > 보홀 팡라오

보홀 팡라오 > 부산(김해)

여행 전 안내

추천 항공권

인천 > 보홀 팡라오

보홀 팡라오 > 인천

부산(김해) > 보홀 팡라오​

보홀 팡라오 > 부산(김해)

여행 전 안내

후기

김**님

2025년 04월 29일

바쁜 직장인의 하루가 아닌 여유로운 요기니로 하루하루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다. 개인의 컨디션을 존중해주시고, 빡빡한 일정으로 수동적으로 차에 타고, 일정을 소화하는 투어가 아니어서 좋았다.(패키지+자유여행의 장점만 결합한 투어)

전**님

2025년 04월 27일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지 않아도 낯선 사람들끼리 어울릴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대화 나눌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해주세요. (대화에 참여하고싶은 사람은 같이 대화하고, 듣고싶은 사람은 조용히 들을 수 있게 모든 이의 참여가 강요되지 않는 분위기가 편안한 느낌) 일방적인 주입보다는 스스로 생각해볼 기회가 있고, ‘너는 어떤지’ 계속 물어봐주시기 때문에 ‘나’와 마주할 기회가 많습니다.

미리 파악된 특이점이 있다면 조용히, 자연스럽게 배려해주시면서 훈련에 대한 이야기를 깊이 있게 경청해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제안해주십니당. 트레이닝할 때 나조차도 몰랐던 점을 매의 눈으로 관찰하셨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아요!

투어 일정이 정해져있지만, 나의 체력과 외부 여건에 맞게 융통성있게 스케줄이 조정됩니다. 이렇게 정신 없이 요가하고 물놀이에 흠뻑 빠져서 놀고 있다가도 인생샷 하나는 쌤들이 건져주세요 ㅋㅋㅋㅋ

거창하고 예쁜 글은 잘 못쓰지만 제가 느꼈던 베럴라비다 선생님들의 멋진 점을 적어보았습니다.

소개에는
담을 수 없었던

우리의 이야기

자주 묻는 질문

01. 요가를 해본 적 없는데 참여할 수 있나요?

네.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참여 인원과 강사의 수 또한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에게 균형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해뒀습니다.

물론입니다. 혼자오셔도 일정 동안 같은 활동을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유대감이 형성됩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그 또한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모든 운영진이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하고 도와드립니다.

8월에서 9월 사이, 보홀 안의 로복 지역은 필리핀의 다른 지역에 비해 선선하고 온화한 기후입니다. 베럴라비다 팀은 날씨라는 변수에 아주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유연하고 신속한 반응으로 여행이 좋은 방향으로 흐를 수 있도록 도와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

대부분 사전에 정해진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선택적인 옵션에 개인 자유시간을 가지거나 휴식할 수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미리 알려드립니다.

포함 사항과 불포함 사항을 확인하시고 여행 일수별로 개인 경비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자유시간을 이용해 선택 관광이나 쇼핑을 하고자 하실 경우 그 비용까지 추가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많으므로 정확한 비용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필리핀은 카드 결제가 되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반드시 현금으로 넉넉하게 준비해 주세요!

상품에 개인 여행자 보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비하여 개인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해드리며 필수는 아닙니다.

보홀 팡라오 공항에서 한국으로 돌아갈 때 반드시 900페소의 공항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개인 경비에서 900페소를 현금으로 꼭꼭 남겨두세요!

이런 여행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