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시키호르 트립

요가와 프리다이빙, 열대 바다와 폭포까지. 경험과 휴식이 공존하는 시키호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날짜

03.27(금) - 03.31(화) : 4박 5일
04.17(금) - 04.21(화) : 4박 5일
05.15(금) - 05.19(화) : 4박 5일

베럴라비다 시키호르 캠프

 

배는 해 질 녘이 되어서야 항구에 도착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주황빛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쾌활하게 인사를 건넵니다. 섬 안쪽으로 차를 달렸습니다. 휴양지의 번잡함이 느껴지지만 어딘가 편안합니다. 잠시 차를 세워 노을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좁은 골목을 지나 들어선 해변. 눈앞에 펼쳐진 경이로운 장면을 앞에 두고 가장 먼저 뱉은 말은 “우리 시키호르 투어 만들자”였습니다. 여기까지가 시키호르에 도착한 날 우리의 첫 기억이에요.

 

그 무렵 우리는 간판에 지쳐 있었습니다. 한 지역이 가진 자연적 미관과는 상관없이 “나를 먼저 봐줘!”라고 산만하게 휴양지를 가측 채운 간판들. 그런 것들에 지쳐있었어요. 그래서 시키호르로 떠났고, 마침내 찾았습니다. 원주민과 여행자 그리고 자연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섬을요.

일정

4박 5일의 시간 동안 프리다이빙 강습과 펀다이빙, 폭포 탐방을 포함한 총 6회의 물놀이와 3회의 요가 수업, 테라피 타임이 진행됩니다.

1

0일차

2

1일차

3

2일차

4

3일차

5

4일차

6

5일차

객실 안내

객실 선택에 따라 참가비가 상이합니다. 숙소 관련 질문이 있으시거나 추천 받고 싶으시다면, 카카오채널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객실1. 투 베드룸

퀸베드 하나와 싱글베드 하나로 구성된 투 베드룸입니다. 객실 내 에어컨과 냉장고가 있으며 침실과 욕실,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시
(동성의 참여자와 합숙)

퀸베드 186만원
싱글베드 176만원

동반 2인 여행시

176만원(1인)

동반 3인 여행시

169만원(1인)

객실2. 바다 앞 더블베드룸

더블베드 하나로 구성된 객실입니다. 객실 내 에어컨과 냉장고가 있으며 침실과 욕실,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시

202만원

동반 2인 여행시

178만원(1인)

동반 3인 여행시

이용 불가

객실3. 숲 속에 더블베드룸

더블베드 하나로 구성된 객실입니다. 객실 내 에어컨과 냉장고가 있으며 침실과 욕실,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시

202만원

동반 2인 여행시

178만원(1인)

동반 3인 여행시

이용 불가

객실4: 숲 속의 통나무집

더블 하나로 구성된 객실입니다. 하늘이 뚫린 야외 샤워장이 준비된 곳입니다. 두 개의 샤워부스가 있어요. 커플이나 친구가 함께 이용해도 아주 재밌는 공간입니다. 객실 내 에어컨과 냉장고가 있으며 침실과 욕실,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시

206만원

동반 2인 여행시

180만원(1인)

객실5: 바다 앞 별장

퀸베드룸과 2층 침대룸, 총 두 개의 객실로 구성된 빌라입니다. 잔디 마당과 테라스 공용 주방이 있어요. 테라스에 앉으면 눈 앞에 바다가 펼쳐져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귀여운 수영장도 있습니다:)

퀸베드룸 사용 시

210만원

퀸베드룸 동반 2인 이용 시

183만원(1인당)

2층 침대의 1층 슈퍼싱글 사용 시

190만원

2층 침대의 2층 싱글베드 사용 시

180만원

상세 내역

상품 포함 사항

미포함 사항

추천 항공권

3월 시키호르(2자리)

인천>보홀

보홀>인천

4월 시키호르(5자리/얼리버드!)

인천>보홀

보홀>인천

5월 시키호르(5자리/얼리버드!)

인천>보홀

보홀>인천

여행 전 안내

후기

박**님

2025년 02월 05일

베럴라비다의 투어는 한 편의 시처럼 기억에 남습니다. 다이빙 포인트를 찾아다니는 데 그치지 않고, 우리가 만나는 바다를 존중하며, 함께 보호하려는 실천이 늘 동반되었습니다. 다소 귀찮을 수 있는 환경 보호 활동도 자연스럽게 우리의 일부가 되었고, 그런 과정은 바다에 대한 존경과 책임으로 이어졌습니다. 투어 중엔 요가를 하며 몸과 마음의 상태를 점검하기도 하고, 함께 도전하며 웃고 울던 순간들이 기억납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의미 있는 여정을 기획하고 이끌어주는 강사님들의 진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경험이었죠. 그들은언제나 앞장서 몸을 움직이고, 멋과 깊이를 놓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이 팀의 방향성과 분위기가 특별한 이유입니다.

프리다이빙은 물리적인 도전이지만, 동시에 마음의 깊이를 들여다보는 여정이기도 합니다. 베럴라비다에서의 경험은 단순한 기술 습득을 넘어서, 더 나은 나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여정에는 ‘더 나은 삶(Better la vida)’을 향한 강사들의 진심이 깃들어 있었습니다.

김**님

2025년 03월 19일

‘진심은 통한다’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휘발성이 강한 글이 가득한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뭔가 다른 글을 발견했습니다. 거칠게 깎여 닳고 닳은 몽당연필로, 온 힘을 다해 쓴 글 같았습니다.그 글은 요가 여행객을 모집하는 글이었는데, 저는 살면서 요가를 딱 두 번밖에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었기에 감동은 받았지만, 언제나처럼 그냥 휙 피드를 넘겼습니다.

그런데 글에 담긴 진심이 멀리 있는 저에게까지 닿았는지, 다시 한 번 제 피드에 떴고, 그 길로 대책 없이 요가 여행을 신청해 버렸습니다. 요가복도 없고, 요가도 할 줄 모르고, 거기에 바다 수영도 무서운데 프리다이빙까지 포함된여행이라니… 걱정이 앞섰지만, 선생님들 얼굴도 모른 채 그저 글에 담긴 진심 하나만 믿고 일단 떠났습니다. 역시 진심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요가와 프리다이빙에 진심인 두 선생님은, 왕초보인 저에게 진심을 다해정성껏 수업을 해주셨고 “처음이 중요하다”고 하셨던 것처럼, 이를 계기로 저는 요가와 프리다이빙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요즘 저는 힘든 순간이 올 때마다, 요가 시작 전 함께 외쳤던 ‘옴~~’ 소리를 떠올립니다. 한국이지만, ‘옴’ 소리 하나로 다시 보홀로 떠나는 기분이 듭니다. 잠시 1분만 떠올려도 살아갈 힘이 생깁니다. 무심코 떠난 요가 여행은 저에게 무한한 마음의 여행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김**님

2025년 04월 29일

물놀이, 요가, 휴식이 투어의 목적이라면 적극추천! 바다 속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고 가보지 않은 깊은 물속이라 두렵지만 강사님들과, 버디와 함께라 무서움을 잘 극복할 수 있다. 같은 취미(프리다이빙)를 하기 위해 모인 사람들과 공통 주제로 대화할 수 있어서 좋고, 고민을 나누기도 좋다.

 

바쁜 직장인의 하루가 아닌 여유로운 프리다이버 혹은 요기니로 하루하루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다. 개인의 컨디션을 존중해주시고, 빡빡한 일정으로 수동적으로 차에 타고, 일정을 소화하는 투어가 아니어서 좋았다.(패키지+자유여행의 장점만 결합한 투어)

자주 묻는 질문

01. 수영, 프리다이빙, 요가 모두 해본 적 없는데 참여할 수 있나요?

네.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참여 인원과 강사의 수 또한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에게 균형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해뒀습니다.

물론입니다. 혼자오셔도 일정 동안 같은 활동을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유대감이 형성됩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그 또한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모든 운영진이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하고 도와드립니다.

대부분 사전에 정해진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선택적인 옵션에 개인 자유시간을 가지거나 휴식할 수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미리 알려드립니다.

포함 사항과 불포함 사항을 확인하시고 여행 일수별로 개인 경비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자유시간을 이용해 선택 관광이나 쇼핑을 하고자 하실 경우 그 비용까지 추가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많으므로 정확한 비용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개인 여행자 보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비하여 개인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해드리며 필수는 아닙니다.

이런 여행은 어때요?